교내뉴스

총학생회, 스승의 날 맞아 허희영 총장에 특별한 선물 전달

  • 2025-05-16

총학, 스승의 날 총장님 면담-2
 

  우리 대학 제51대 총학생회(회장 윤준석, 부회장 송성진)가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허희영 총장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축제가 끝난 다음 날 진행된 이번 만남에는 학생처장과 학생지원팀장도 함께해 학생자치활동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총학생회는 이날 축제에 대한 간단한 결과 보고도 함께 전했다. 5월 14일 열린 2025학년도 봄 축제 ‘은익제’는 교내‧외에서 3,200여 명이 찾으며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이 함께한 축제로 기록됐지만 별다른 민원이나 사고 없이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총학, 스승의날 총장님 면담-4 

 

  총학생회는 이번 축제를 위해 특별 제작한 25학년도 총학생회 굿즈도 총장님께 전달했다. 하키 티셔츠, 반다나, 그리고 슬로건 굿즈까지 알차게 준비된 굿즈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끈 건 하키 티셔츠였다. 앞면엔 우리 대학의 영문명이, 뒷면엔 개교 73주년을 의미하는 ‘73’번이 새겨져 있어 소장치가 충분한 굿즈였다. 이들 굿즈는 일부 학생들이 ‘오픈런’까지 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워서 전량 매진되었다. 

 

  허희영 총장은 학생들의 정성 가득한 선물에 고마움을 전하고, 하키 티셔츠를 직접 착용한 채 환한 웃음을 지으며 총학생회와 기념사진도 남겼다. 이어 “축제를 준비하느라 애쓴 51대 총학생회에게 정말 고맙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주도하는 활동들을 학교 차원에서 적극 응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