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들에게 미국에서 영어공부와 인턴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WEST 프로그램의 1기 출범식이 지난 3월 11일 서울 종로의 외교통상부 청사에서 열렸다.
1기 프로그램에 선발된 학생 190명 중 우리대학의 박정문(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3학년)학생, 강은비(항공우주법학과 3학년) 학생이 포함되어있으며, 이중 박정문학생은 출범식에서 학생대표로 선서를 하기도 하였다.
선발된 190명의 학생들은 이달 말 미국으로 출국해 18개월간 미국에 머물면서 영어연수 5개월, 인턴 12개월, 남은 한 달은 여행을 하게 된다.
또한 우리대학에서는 우리학생 2명에게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