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뉴스

신한은행, 발전기금 2천만원 전달

  • 2009-05-12

 

 (주)신한은행 윤혁동 단장(기관고객부, 위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김영진 지점장(행신동, 위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정용호 부지점장(행신동, 왼쪽에서 첫번째) 이 지난 5월 7일 본교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방문한 윤혁동 단장은 “신한은행내에 대학을 전담하는 조직이 신설된 만큼  학교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도록 하겠다.” 며 기증의사를 피력하였다.

 

 총장을 대신하여 발전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사무처장은 취업률 등 학교 근황을 설명하면서 “ 신한은행의 발전기금에 감사드리며 학교와 은행이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 면서 화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