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신영이 경기북부지회장,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 2022-06-10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북부지회의 신영이 지회장((주)디엔비 대표이사)이 9일 한국항공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신 지회장은 이날 오후 5시 한국항공대 비전홀(Vision Hall)에서 열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북부지회 정기세미나’에서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1999년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거해 설립된 국내 최초의 법정 여성 경제단체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에 있다. 창업지원, 판로지원, 역량강화 등 여성 기업인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본회와 전국 18개 지회가 있으며, 경기북부지회는 이 중 경기북부 지역 10개 시군에 소재한 여성 기업인들의 모임이다.

 


  신 지회장은 2022년 1월 제4대 경기북부지회장으로 취임했다.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제과제빵 전문기업인 ㈜디엔비의 대표이사로, 한국항공대가 고양, 파주, 김포 등 경기북서부 지역 기업인, 기관장, 전문직의 대상으로 운영하는 ‘CEO아카데미’ 1기 출신이다.


  CEO아카데미를 설립한 허희영 총장과도 오랜 인연을 맺어온 신 지회장은 이날 “한국항공대의 개교 70주년을 축하하며 대학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한다”고 말하며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허희영 총장은 이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경기북부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한국항공대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화답해 행사에 참석한 경기북부지회 회원 약 100명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관련뉴스 바로보기
연합뉴스
한국대학신문
베리타스알파
고양신문